티스토리 뷰

아 요즘 너무너무 덥습니다.

이젠 밤에도 더워서 잠을 자기가 힘드네요

선풍기를 틀어야할 계절이 온듯 합니다.

주말에 그래서 지하실에 넣어둔 선풍기를 꺼냈습니다.

작년 여름에 쓰고 선풍기 날개를 분해해서

깨끗히 딱은 후에 봉지로 싸서 지하실에 보관했었는데

꺼내서 봉지를 벗기고 나니 새 선풍기처럼 깨끗하네요

선풍기를 틀어보니 문제없이 잘 작동합니다.

저는 제방에 에어컨이 없는 관계로

여름에 선풍기 하나로 살아가고 있는데

올 여름도 이 아이와 함께 해야겠네요

고장나지 말고 올 여름도 나와 함께 해줄길 기원합니다.

선풍기를 틀어야할 계절 여름이 왔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얼른 돈 많이 벌어서 제방에 에어컨을 설치해야겠어요

알아보니 방하나에 작게 다는건 그리 비싸진 않더라구요

근데 설치비가 있어서 초반에 비용이 조금 들긴합니다.

올여름은 에어컨은 힘들거같네요

선풍기와 올여름도 함께 보내야겠습니다.

댓글